2016/01 5

Ios9.2.1 정식 릴리즈

이번에 ios9.2.1이 정식 릴리즈 되었습니다. 마이너 업데이트의 성격을 가지는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구형 단말들에 대한 성능 업데이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5등 구형 기종에 대해 업데이트 후 부팅이나 어플리케이션 속도가 비약적으로 빨라졌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폰이 구형인데 ios 버전이 낮다면 굳이 올릴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구형 아이폰인데 최신 펌웨어로 고통 받으시는 분이 있으셨다면 업데이트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IT/APPLE 2016.01.25

PlLLAR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후기

외출을 하던 중, 공시디가 필요하다는 사실이 생각나서 수원역에 위치한 리브로에 갔다가 아래의 상품을 보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마침 조만간 휴대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터였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바로 구매를 선택하게 되었다(아... 지름신...). 그러면 아래부터는 사진을 첨부하며 글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 연속 재생시간은 대략 5시간 정도. 음량에 따라 차이 있음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아서 넉넉잡아 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다. 물론 아직 실사용을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히 얼마만큼 사용이 가능할지는 모른다. 이렇게 살펴보다가 오픈을 해서 구성물을 살펴보았다. 살짝 위에서 바라본 스피커의 모습. 보다 정면에..

iPhone6s 정품 배터리 케이스 출시... 과연?

...... 애플에서 최초로 정품 배터리 케이스를 내놓았다. 본론부터 말하자면 필자로써는 아무리 봐도이게 이쁘거나 잘 만들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그리고 세간의 평을 보아도 본인의 생각과 많은 차이는 없어 보인다. 물론 필자는 아직 실제로 물건을 보진 못한 상태로 외국의 사용기 동영상으로만 보았기 때문에 실제 출시 후 내용이 조금 다를 수도 있음을 미리 알리며 다른 내용이 확인될시에 해당 내용을 추가로 기재토록 하겠다. 우선 어떻게 생겼는지 디자인 사진부터 보자. ​ ​이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본인은 아이브가 그리워지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 디자인에서 그를 떠올리는게 아니라 그가 있었다면 이러지 않았을텐데라는게 함정이지만 말이다. 물론 애플이 지금처럼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발을 내딛은 ..

IT/APPLE 2016.01.06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화이트데이 ios 버전 출시

이 타이틀을 기억하실런지요? 과거 한국에서 발매된 타이틀로 많은 이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타이틀이었죠. 화이트데이가 드디어 ios에도 상륙을 했습니다.(오오!!) 밑에도 기재해 놓았지만 데이터 연동은 안되지만 어플리케이션은 유니버셜입니다(?!). ​ ROI GAMES라는 회사 타이틀이 보여집니다. ​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추가 다운로드가 있는데 여기에선 알아두어야 할 내용들이 설명됩니다. 저장 내역이 연동되지 않고 한 기기에만 저장된다는 것은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많은 요즘에는 좋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만... 시간을 두고 업데이트를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추가 다운로드가 마치면 오프닝 영상이 시작됩니다. 한 여학생이 벤치에서 뭔가를 보고 있네요... ​ 한 소년이 그 모..

IT/Application 2016.01.02

아이패드 미니4 사용 리뷰

올해 하반기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나온 패드가 있었다. 지금 리뷰를 할 '아이패드 미니4'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미니4는 아래와 같은 문장으로 표현되고 있다. ​'기운 센 꼬마장사' 사실 필자는 아이패드 미니 계열은 쳐다보지도 않는 입장이었다. 그래서 이번에도 현재 구매한 미니4 대신 에어2를 알아보던 중이었다. 그런데 위의 문구를 보는 순간 미니에 대한 호기심이 일어났다..(?!) 과연 어떨까라는 생각에 이런저런 내용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스펙만으로는 나쁘지 않아 보였다. 미니2와 비교했을 때 무게는 341g에서 340g으로 낮아졌으며, isight 카메라도 500만에서 800만으로 화소가 높아졌다. 비운의미니3세대(?)와 같이 터치아이디가 들어갔으며, 기압계 기능이 추가 되었다. 프로세서가..

IT/APPLE 2016.01.02